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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랭크의 실제적인 효과

요즘 복근운동에서 가장 핫하다고 할 수 있는 플랭크.
이 운동에 대한 효과, 자세, 종류는 많은 블로그에서 다루고 있다.




체지방 빨리 태우는 법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 체지방 빨리 태우는 법 등등의 키워드가 뜨거운 감자다.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체지방을 빨리 태우는 법은 없다.




단 2set로 끝내는 가슴운동. 멀티 푸쉬업

필자의 생각만 그런 것일 수 있지만, 복근 다음으로 지루한 운동인것같다.
그래서 소개하고자 하는 푸쉬업은 한 동작에 4개씩 하는 푸쉬업.
전혀 지루하지 않고, 효과는 높은 운동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어깨깡패와 어좁이의 차이. 어깨가 넓어지려면?!

어깨가 넓으면 옷을 입어도 벋어도 태가 난다.
그럼 어깨가 넓어지려면 어떤 운동을 해야 할까?
가슴과 등을 키워라.




턱걸이 왕초보를 위한 턱걸이 0개에서 1개 하기

헬스장에 가서 턱걸이를 처음 해보려고 했을 때..
풀업바(턱걸이바)에 매달려서 안간힘을 써보고,
별짓을 다 해봐도 꿈쩍도 하지 않는 내 몸이 싫었다.




턱걸이 개수를 늘리기 위한 보조근 운동 두 가지

하나에 성공하셨다면 개수를 늘리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할 수 있다.
아시다시피 턱걸이라는 운동은 모든 상체 근육을 다 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 등외에도 필요한 보조근들을 같이 훈련하는 루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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